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앱을 이용한 앱테크, 짠테크, 포테크 많이들 하시죠?

네~ 오늘 제가 가지고 온 앱테크는 시럽 어플을 이용한 금 모으기, 야금야금 서비스입니다.

코인을 주거나 주식을 주는 이벤트에서 이젠 금까지 주는 서비스가까지 생겼네요.

저도 친구가 보내준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지난달 말부터 시작해봤습니다. 벌써 보름 정도 지났네요.

알림을 신청해두면 그냥 습관적으로 누르기만 하면 되는 거라, 광고를 보거나, 퀴즈를 풀 필요도 없어 아주 간단히 앱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시럽 어플을 켭니다. 웬만하면 시럽 Syrup 월렛 어플을 핸드폰에 깔려 있다고 봅니다.

시럽에서 최근 미는 서비스인지 요즘 시럽을 켜자마자 초기화면 광고로 바로 소개를 하고 있네요.


메인 화면으로 넘어가도 바로가기 메뉴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쪽 야금야금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오늘의 야금 받기! 를 하실수 있습니다. 오늘의 야금 받기 클릭!

 

다만, 클릭을 한다고 모두 금을 받을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야금이 당첨될 때와 실패할 때가 있어요.

야금 당첨 성공과 실패

야금 1개를 받으면 0.0001g을 금을 받게 되는데요, 6월 14일 오늘 금 시세로 보면 야금 1개당 7원이 조금 안되네요.

아주 아주 소소한 금액이지만, 재미 삼아해 볼 수 있는 색다른 앱테크인 거 같습니다.

 

저의 경우 6월 1일부터 14일까지 14일 동안 8번은 당첨, 6번은 실패였습니다.  약 58%의 당첨 확률이네요.

 

 

야금을 불릴 수 있는 기회는 두 번 더 있습니다.

 

첫 번째!

금요일은 일주일 동안 모은 야금에 당첨 배수만큼 더 야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 금요일엔 야금 팡팡 참여 방법

 1. 매일매일 야금야금 참여하여 야금받기

 2. 일주일 동안 최대한 많은 야금 모으기(토요일~금요일)

 3. 매주 금요일 야금 팡팡 터트리고 당첨 배수만큼 야금 더 받기

 4. 일주일 동안 모은 야금이 없으면 금요일엔 야금 팡팡에서 야금 1개 100% 지급!

 

두 번째!

한 달 모두 참여. e금 1돈을 즉석 당첨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고 하네요.  저도 아직 참여한 지 한 달이 안돼서 이번 6월 당첨을 기대해 봐야겠어요.

 

그럼 제가 14일 동안 모은 금이 얼마인지 볼까요?

아주 귀여운 금액입니다. 금 0.0249g, 오늘 시세로 1,677원 의 금을 모았어요.

 

 

이렇게 하루하루 금을 모으는 게 감질나다 하시면 그동안 모아둔 OK캐시백 포인트로 금에 투자할 수도 있습니다.

전 남은 OK캐시백 포인트가 46P 밖에 없어서 사용을 못해봤습니다. 최소 100포인트 이상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만간 포인트를 모아서 금 투자하기를 한번 해봐야겠어요. 포인트로 투자하기시에는 금뿐만 아니라 은도 투자가 가능합니다. 최근 3개월간의 수익률은 6.8%로 은이 더 높아요.

 

알림 서비스를 통해 매일 잊지 않도록 야금야금 금 모으기를 할 수 있도록 설정도 가능하니 잊지 마시고 신청하시고요~

 

이상, 적은 금액이지만, 게임처럼 재미있게 모아서 투자해볼 수 있는 야금야금 금 모으기 앱테크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입니다! 모두 모두 부자 되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